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소비자 희롱합니까?

작성자 손피싱(ip:)

작성일 2021-09-28 21:53:02

조회 3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믿고 주문해주셨는데 배송지연으로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출고완료처리 해드렸으나 배송이 너무 지연되어 반품요청해주시면 신속히 회수하여 전액 환불처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아니 지금  보내지도 않은물건을 배송완료라고 올려놓고 추석연휴핑겨만되고 차라리 다른곳에서 사라고 하던가

이건 네이버에서 파는 물건따로있고 회원가입한 고객들은 이렇게 찬밥취급하는겁니까? 보내지마세요..다른곳에도 같은물건 있으니까 그거 살라니까 보내지말고 환불해줘요..

태클박스 여기만있는거 아닙니다..

물건사놓고 통사정을 몇번이나하고 결국  택배사는 입고된거 없고 여긴 보낸걸로 나오고 추가로 다른물건  주문한다고 하니까 하지말라고 지금 다 포장해서 안된다고 해놓고 물건은 안오고 배송은 완료되어있고 사기치는거지 뭡니까?

내일 소보원과 네이버등에 다 퍼다 옮길거니까 그렇게 아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